아카데미과학 밀리터리 프라모델 불량 후기



아카데미과학 프라모델 불량 후기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예전부터 최고의 성능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유명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아들이 구입한 아카데미과학의 프라모델 제품은 실망스러웠습니다. 특히 무선조종이 가능한 K1A1 탱크 제품을 구입했는데, 바퀴의 불량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아카데미과학 프라모델

아카데미과학은 어릴 때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가장 원하는 명품 제품으로 알려져 있었고, 저도 어릴 때 아카데미의 총이나 모터 프라모델 자동차, 밀리터리 프라모델 등을 가지고 싶어했습니다.

불량 제품

저희 가족은 아들이 밀리터리를 좋아해서 이마트에서 아카데미과학의 밀리터리 프라모델 겸 무선조종 탱크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만들던 아이가 갑자기 불량을 발견하고 저를 부르며 실망한 기색을 보였습니다. 탱크의 핵심 부품인 고무바퀴가 늘어나고 꼬여서 바퀴 운행이 불가능했습니다.

불량 원인

탱크의 바퀴를 확인해보니 심각한 불량이었습니다. 바퀴를 끼어서 모터를 돌려봐도 바퀴가 라인을 이탈하며 한 바퀴도 돌지 않았습니다. 아들은 아카데미과학을 사기꾼이라고 비난하며 저도 제품을 잘못 소개했다고 합니다. 아이의 실망함을 이해하지만, 이마트와 인터넷 가격 차이를 고려하면 2만 6천원은 상당한 돈이기 때문에 불량 제품을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해결책

탱크의 바퀴가 불량이기 때문에 무선조종 자체가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아들에게 해결책으로 강력본드를 사용하여 늘어나고 틀어진 바퀴를 고쳐보라고 제안했습니다. 바퀴를 고쳐주니 아이는 기쁜 모습으로 아카데미과학 탱크를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아이의 말처럼 아카데미과학은 불량 제품을 만드는 회사라는 인식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아카데미과학에 대한 신뢰

아이들은 불량품이 아니라면 만족할 수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난감 회사들은 불량품 없이 제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아들은 아카데미과학의 불량품으로 인해 그 회사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결론

아카데미과학은 예전부터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에 구입한 프라모델 제품은 불량으로 인해 실망스러웠습니다. 아들의 분노를 잠재워주기 위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했지만, 회사의 불량 제품은 신뢰를 잃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카데미과학에 문의하여 부품 교환 또는 새 제품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사례를 통해 장난감 회사들은 불량품을 없애고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